인체공학 부속장치 – 실체 현미경

인체공학적인 실체현미경 부속장치

육체적인 불편함이나 통증은 짜증나고 신경질이 나기도 하지만, 신체의 편안함은 일관되고 효율적인 작업을 위한 최고의 전제 조건입니다.  인체 공학적 액세서리는 현미경으로 하루 종일 작업하는 경우에도 현미경 사용자가 편안하게 작업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러한 부속장치를 사용하면 실험실, 제조 분야 또는 품질 관리 분야의 스테레오 현미경을 개별적으로 적용 할 수 있습니다.  동기 유발 – 효율성 향상. 인체 공학을 경쟁 우위로 사용하십시오.

신체적 편안함

집중력을 높입니다.
결근 및 업무 관련 건강 문제를 줄일 수 있습니다.
높은 작업 품질 유지에 도움을 줍니다.
생산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직원들의 복지 증진이 됩니다.

인체 공학적인 직장 만들기

모든 사람이 다르기 때문에 현미경 워크 스테이션을 각 사용자에게 적용시킬 수 있어야합니다.

  • 앉는 위치 : 적당한 테이블 높이와 올바르게 적응 가능한 의자가 편안한 자세의 기초입니다.  현미경 사용자는 근육의 긴장을 피하기 위해 편안한 자세로 똑바로 앉아 있어야합니다.
  • Ergo Base : 최고의 시스템은 좋은 기초에서 시작됩니다.  이것이 Leica가 사용자가 현미경으로 작업 할 때 팔을 쉴수 있도록 자연스럽고 편안한 자세를 유지할 수 있게 해주는 TL5000 Ergo base를 제작 한 이유입니다.  TL5000 Ergo베이스는 낮은 프로파일 (low profile)을 통해 하루 종일 팔을 들고 어깨 근육과 힘줄을 긴장시키기 때문에 팔을 편안하게 작업 할 수있는 최적의 자세로 만듭니다.
  • 보는 위치 : 보는 높이를 조절하여 어깨와 목 근육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ErgoTubes

ErgoTubes는 현미경과 사용자의 눈 사이의 틈을 자유롭게 연결하여 직립 자세를 취합니다. 이것은 이미지에서 볼 수 있는 키가 큰 사용자에게 특히 중요합니다.

Leica Microsystems는 두 종류의 ErgoTube를 제공

  • 가변 ErgoTubes  : 사용자 또는 여러 사용자가 최적의 작업 위치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야각에 맞춥니다.
  • 고정 ErgoTubes : 고정 된 시야각 또는 길이로 적응하여 단일 사용자 시스템에 이상적입니다.

ErgoModules

ErgoModules는 접안 렌즈 아래에 쐐기를 삽입하여 현미경의 접안 렌즈를 작업자 가까이에 가져옵니다.  이것은 현미경 사용자가 아무리 키가 크다하더라도 직립 자세를 유지합니다.

Leica Microsystems는 ErgoModules의 두 가지 원리를 제공합니다.

  • 가변 ErgoModules : 사용자가 적응할 수있는 ErgoModules을 사용하여 현미경 높이를 변경하면 보는 높이와 각도를 최적화 할 수 있습니다.
  • 고정 ErgoModules : 이 고정 스페이서로 쌍안경의 높이를 증가시킵시오.

ErgoTubes 개요

ErgoTube 10° ~ 50° – 다중 사용자 워크 스테이션을위한 완벽한 도구

Leica의 가장 인기있는 인체 공학 액세서리 ErgoTube 10°~- 50°는 M- 시리즈 스테레오 현미경에 부속장치로 삽입하기에 가장 좋은 방법이며 다중 사용자 워크 스테이션을위한 완벽한 도구입니다.
경사 형 쌍안경 튜브 45° – 생산성 향상 및 수익성 향상
잘 설계된 작업 환경은 동기와 성과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인체 공학적으로 설계된 계측기를 올바르게 적용하면 생산성을 높이고 수익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ErgoModules 및 비디오 / 포토 튜브, 드로잉 튜브 또는 동축 조명과 같은 액세서리에 적합합니다.

ErgoTube 45° – 현미경을 가까이에 더 가까이 가져옴
입체 현미경에 가까이 다가 갈 수 없을 때, ErgoTube 45°로 현미경을 더 가까이있게 하십시오!   긴 아이피스 튜브는 관찰 지점을 65mm 위쪽으로, 65mm를 관찰자쪽으로 옮깁니다.

스코프가 바이오 크린 후드에 있거나 작업대의 가장자리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야 할 때 관찰자는 올바른 직립 자세를 유지하고 접안 렌즈를 더 가깝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Trinocular ErgoTube 5° ~ 45° – 광범위한 조정 기능 제공

Trinocular ErgoTube (5° ~ 45° 관찰각)는 힘을빼고 편안한 현 위치를 현미경에서 제공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조정 옵션을 제공합니다.  ErgoTube는 특히 모든 시간 동안 현미경으로 작업 할 때 모든 사용자에게 최대한의 편안함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내장 포된토 포트는 MC, DMC 또는 DFC 시리즈 디지털 현미경 카메라를 통합 할 수있는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스트레이트 쌍안경 튜브 – 인체 공학적 수평보기 제공

스테레오 현미경이 스윙 암 스탠드의 기울어 진 위치 또는 본더에 장착된 경우 가로로 볼 수 있습니다.

ErgoModules 개요

ErgoWedge 5° ~ 25° – 최대의 편안함을위한 유연한 쐐기

– M시리즈 스테레오 현미경에 마운트하면 사용자가 가장 편안한 시야각을 5°에서 25°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최대 70° 시야각 조정을 위해 다른 ErgoModules과 결합하십시오.

ErgoModule 30mm~120mm – 더 키가큰 사용자를위한 편안한 관찰

– ErgoModule 30mm – 120mm는 낮은 높이의 입체 현미경 (예 : M50 입체 현미경)을 “뻗어” 더 높은 사용자가 앉아서 편안하게 관찰 할 수 있게합니다.

ErgoModule 50 mm – M시리즈 입체 현미경의 높이 늘리기

– ErgoModule 50mm는 접안 렌즈의 위치를 50mm 높이므로 사용자는 똑바로 앉아 편안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

ErgoWedge 15 – 관찰 컨디션 개선

– 쌍안 튜브의 15° 각도 틸트 범위를 추가하는 고정식 중간 삽입 부속품. 이는 반복적인 작업으로 단일 사용자가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시스템에 대한 아이디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