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ica A60 F & A60 S

조립검사 및 품질 관리용 입체 현미경

스윙암 스탠드(swing arm stand)가 장착된 Leica A60 입체 현미경시스템은 모든 산업분야의 검사, 조립 및 품질관리 등을 수행하도록 구성되었습니다.

매우 유용한 이 기구는 전자산업분야에서 검사 및 인쇄회로기판(PCBs) 재작업을 훨씬 더 쉽게 해 줍니다.  Leica A60은 의료기술제품(보청기, 심장박동기, 카테터 등) 제조업의 생산성과 품질을 최적화합니다.  또한, 소형 동물의 해부/수술 현미경으로 사용하기에도 매우 유용합니다.

종래의 입체 현미경에 비해, Leica A60은 피사계심도를 100% 더 증가시켜 줍니다.  에너지 절약형 LED 조명기는 램프 교체가 필요 없고, 운영비를 절감시켜고, 확산기(diffuser)가 있어 균일한 시야를 말들어주고 눈을 보호해줍니다.

큰 작업 공간을 위한 스윙암 스탠드

Leica A60 F

 

Leica A60 S

특징 및 장점

효율성 향상

생산, 조립 및 재 작업시 빠르고 편안하고 편리한 작업.

A60은 비교 가능한 스테레오 현미경보다 최대 80 % 더 많은 샘플 표면적을 나타냅니다.  46mm 물체 필드를 사용하여 개요(overview)에서 가장 미세한 세부 사항까지 샘플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효율성 향상

밀리미터 범위의 독수리 눈

Leica FusionOptics 기술 덕분에 최대 13.6mm의 피사계 심도로 시료 처리가 쉽고 초점을 다시 맞추지 않아 막대한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큰 개요(overview) 및 상세보기를 얻으려면 5 배에서 30 배까지의 확대 범위를 활용하십시오.

더 많은 작업 공간

최대 122mm의 작업 거리는 작업 물에 대한 최적의 접근을 제공하며 도구를보다 잘 취급 할 수있게합니다.

샘플의 모든 세부 사항보기

A60은 최적의 밝기와 조명을 위해 밝고 균일하며 색상 중립적인 LED 링 조명을 갖추고 있습니다.  다양한 색상을 식별하고 결함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탐지하십시오.  탈부착이 가능한 디퓨저는 금속이나 납땜 조인트와 같이 반사율이 높은 샘플 작업시 권장됩니다. 확산된 빛은 금속 표면의 반사를 감소시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