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ica DMS1000

디지털 정밀 검사, 관찰 및 측정용의 모듈식 디지털 현미경 시스템

깨끗하고 명확한 이미지를 표현하는 HDMI 모니터를 사용하는 내장 카메라가 장착된 디지털 현미경 시스템.  광학계는 최대 300배까지 가능하여 미세한 크기에서부터 전체 이미지까지 전부 관찰할 수 있습니다.  빠른 속도의 내장형 HDMI 카메라는 풀HD 실시간 영상을 최대 30fps의 전송속도와 5Mpixel의  해상도를 지원합니다.

접안 렌즈 없이 모니터에서 샘플을 곧바로 볼 수 있습니다.  고품질, 풀 컬러의 정지 영상 뿐만 아니라 풀 HD 동영상도 가능합니다.

Leica DMS1000의 자동인식 줌 광학계는 독립형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컴퓨터에 연결한 후 2D 측정 등을 정확히 할 수 있는 Leica Application Suite 소프트웨어를 통하여 사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내장형 자동인식 줌

컴퓨터 없는 2D 측정!  Leica DMS1000의 자동인식 줌 기능은 각각의 줌 설정에 맞게 눈금자를 자동으로 조정하여 사용자가 빠르게 측정 검사를 할 수 있습니다.

빠른 실시간 영상

Full HD 해상도의 고해상도 실시간 영상을 최대 30fps로 전송할 수 있는 빠른 전송 속도. 빠른 속도의 카메라로 모든 영상 지연 전송 현상을 거의 없앴습니다.  그래서, 제품/생물의 시료 검사 또는 실험의 관찰 등을 간단하고 쉽게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독립형 조작

Leica DMS1000의 설정은 IR 무선 리모콘을 이용하여 사용자가 설정을 바꿀 수 있습니다. 간단히 단추를 눌러서 정지영상이나 동영상을 저장하거나 재생하는 등의 기능을 선택, 실행할 수 있습니다.  내장형 CMOS 카메라로 5백만화소의 정지 영상 혹은 풀 HD 동영상을 컴퓨터 없이도 몇 초 안에 바로 이동식 SD 카드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인체 공학적

Leica DMS1000 B 는 본질적으로 인체 공학적으로 설계되었습니다! 디지털 현미경 시스템으로 완전히 디지털 출력식이어서, 각 사용자에 맞게 조정이 필요한 접안 렌즈가 아예 없습니다. 여러 사용자는 자신에게 맞게 쉽고 빠르게 화면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텔레센트릭 광학 기술

정확한 측정을 하고자 할 때에는 뛰어난 광학계가 필수입니다.  Leica DMS1000는 측정용 디지털 현미경 시스템의 핵심적인 부분으로 텔레센트릭 광학 기술을 탑재할 수 있습니다.

반복 작업의 속도와 정확성

오버레이 작업은 여러 가지 이점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부품이나 구성 요소(components)가 특정 매개 변수를 준수하는지 확인하는 등 반복 작업에 특히 유용합니다.  라이브 이미지 위에 겹쳐진 오버레이를 사용하여 루틴 검사를 위한 워크 플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Leica의 DMS 디지털 현미경에 대한 오버레이를 만들고 작업하는 방법 (비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