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ica DM750 M

주요 특징

완벽한 빛

– 투과 및 반사광 모두를위한 LED 조명은 평균 수명이 20 년 이상인 열이 없는 백색광을 제공하여 램프교체 비용을 없애줍니다.

최대 1000x의 배율

– 4구 또는 5구의 노즈 피스가 있는 스탠드는 50 배에서 1000 배 사이의 전 범위의 배율을 제공합니다.

최첨단 LED 조명을 갖춘 반사 조명 장치

– 명시야, 편광 조명, 4 분할 경사(oblique) 조명, 조리개 다이어프램은 일상적인 실험실에서 요구되는 다양성, 사용 편의성 및 속도를 제공합니다.

최상의 상태에서의 핸들링

– 반사 및 투과광을 위한 범용 “산업용”크로스 스테이지는 25 또는 30 mm 샘플을위한 특수 샘플 홀더를 수용합니다.

쉽고 인체공학적인 시야

– 배율 10 배 및 시야수 20을 사용하여 편안함과 접안에 맞게 선택할 수있는 4 가지 튜브가 제공됩니다.

Leica 이미징

– Full HD 관찰이 가능한 다양한 Leica 현미경 카메라. 다른 카메라는 고해상도의 사진과 빠른 라이브 이미지를 제공합니다.

교육과 금속학에 적합한 정립 금속현미경

Leica DM750 M은 명시야, 경사광 및 편광에 관한 초보자용 재료분석 현미경입니다.

사용자들은 Leica 마이크로시스템의 연구용 현미경 기종과 동일한 광학 플랫폼에 기반을 둔 뛰어난 광학 성능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사실상 Leica 제품 기종의 모든 악세서리 사용이 가능하므로 악세서리를 장착함으로써 더욱 쉽게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핸들 및 코드 랩(handle and cord wrap)이 있는 EZStore™

통합 수직 핸들이 있어서 운반하기가 쉽고 높은 선반에 보관할 때 들어올리기가 쉽습니다.  통합 코드 랩은 코드가 부적절하게 싸여있음으로해서 현미경 구성품이 손상되는 것을 막아 줍니다.

Leica DM750 M + ICC50 카메라

멋진 디자인으로 비용과 시간 절약

Leica ICC50W와 ICC50 E는 실험실의 외관을 바꿉니다.  정립 현미경용으로 개발 된 것으로 라이카 DM750 현미경의 시야와 튜브 사이에 완벽하게 들어 맞습니다.  카메라는 USB 케이블로 현미경 스탠드에서 직접 구동됩니다.

Leica new DM-Series

Wi-Fi Education Solutions by Leica : Letting minds meet … anywhere (비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