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ica DMC6200

Pixel Shift Camera

명시야와 암시야뿐만 아니라 형광 조건에서도 이미지를 캡처할 필요가 있으십니까? 이 모든 조건에서 밝고 선명한 이미지를 제공하는 카메라가 있다면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DMC6200 카메라는 최저 배율이든 최고 배율이든 상관없이 강렬한 색채와 대비의 놀라운 이미지를 제공합니다. 카메라의 최신 CMOS 센서는 5.86 µm 픽셀 크기, 230만 화소 센서 해상도 및 73 dB (4000:1)의 다이내믹 레인지를 지원합니다.

뿐만 아니라, 최첨단 픽셀 시프트 기술을 통해 최대 2,070만 화소의 이미지 해상도를 지원합니다.

더욱 디테일한 이미지 – 뛰어난 해상도와 생생한 색상

정확한 색 측정과 뛰어난 선명도로 그 어떤 디테일도 놓치지 않습니다. DMC6200은 모든 줌 단계와 배율에서 모든 픽셀의 실제 RGB 값을 구현합니다. 또한 다중 샘플링을 통해 가장 미묘한 색차를 표현합니다.

그 결과 색 결함이 없는 실물과 같은 놀라운 이미지를 제공합니다.

즉각적인 연결 및 실행

DMC6200은 USB 3.0 인터페이스를 통해 모든 컴퓨터와 호환되고 플러그 앤 플레이를 지원해 연결이 쉽고 간편합니다.

고속 이미지 인식

초당 최대 60프레임에서 고속 라이브 이미징을 통해 동적 프로세스를 손쉽게 관찰할 수 있습니다.

Leica Application Suite 소프트웨어는 사용자의 구체적인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다목적 현미경 카메라

다양한 분야에서 다양한 종류의 시료에 DMC6200 카메라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놀라운 선명도와 탁월한 콘트라스트의 트루 컬러 이미지를 제공합니다.

미디어 갤러리의 적용 예

  • 식물학
  • 조직학
  • 재료학
  • 전자 검사

향상된 콘트라스트 – 더욱 깊이 있는 정보

DMC6200은 Sony의 최신 센서 기술을 통해 탁월한 콘트라스트의 선명한 이미지를 제공합니다.

5.86 µm 크기의 거대한 화소가 더 많은 빛을 붙들어 형광 등의 저조도 실험에서도 놀라운 이미징 품질을 제공합니다.

73 dB에 달하는 다이내믹 레인지로 가장 밝은 부분과 가장 어두운 부분을 명확하게 구분합니다.

그 결과는 명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