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ica K5

sCMOS 현미경 카메라

K5는 면역염색 분석 및 3D 세포 배양 이미징과 같은 일상적인 형광 이미징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입니다.

K5가 제공하는 4.2 메가픽셀의 높은 해상도와 40fps의 빠른 이미징 속도는 뛰어난 유연성과 성능을 발휘해 다양한 샘플 유형을 이미지화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혜택

  • 실험실에 sCMOS 기술의 유연성과 성능을 적용하여 실험의 디테일한 부분까지 이미지화합니다
  • 중요한 실시간 변화들을 효율적으로 분류합니다
  • THUNDER Imager의 배경 대비 신호를 향상시킵니다

실시간 변화들을 효율적으로 분류합니다

최대 40fps 관찰 속도의 향상된 처리량 덕분에 시간 경과 이미징(time lapse imaging)과 함께 자세한 생물학적 관련 정보를 더 많이 얻을 수 있습니다.

동영상 :

살아있는 세포에서 세포 운동 성과 단백질 역학을 이미징하려면 높은 양자효율(QE)과 빠른 프레임 속도가 필요합니다. K5의 기능은 일상적인 라이브 셀 이미징을위한 놀라운 카메라입니다.

여기서, LifeAct-TagGFP2를 발현하는 U2OS 세포는 5 분 동안 500ms마다 150ms 동안 이미지화되었다. 샘플은 독일 Gräfelfing의 ibidi GmbH에서 제공

이미징 애플리케이션의 유연성

최상의 이미징 조건을 달성하기 위해 K5 카메라의 유연한 파라미터를 조정하여 샘플 요구에 부합할 수 있습니다

  • 최대 40fts 이미징 속도로 동적 세포 변화들을 이미지화합니다
  • 4.2Mp의 높은 해상도 덕분에 구조를 자세하게 분석합니다
  • 80%의 높은 양자 효율로 노출 시간 및 광독성 효과가 감소합니다.

Comparison slider :

일반적인 CCD 카메라 대부분은 상대적으로 양자효율(QE)가 낮고 노이즈가 많아 신호 대 잡음비를 줄이고 관심 영역의 구조를 이미지화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 DAPI-Nuclei(파란색), Alexa488-Actin(초록색), MitoRed-mitochondria(빨간색) 및 Alexa647-WGA(자홍색) 이미지는 K5의 Scientific CMOS(sCMOS) 기술이 CCD 카메라를 뛰어넘는 개선점을 보여줍니다.

 

더 나은 신호 대 배경비로 이미지를 향상

K5의 유연성에 Computational Clearing 성능을 결합했습니다.

검증된 K5와 THUNDER Imager 워크플로우로 기존 광학 현미경 이미지의 흐릿함(haze)을 제거합니다.

Comparison Slider :

K5와 THUNDER Imager 3D 분석을 통해 개발중인 제브라 피쉬 췌장 내 알파 (GFP- 녹색) 및 베타 (mCardinal-red) 세포를 명확하게 식별 할 수 있습니다. 파란색 (Hoechst), 녹색 (GFP) 및 빨간색 (mCardinal) 채널로 촬영된 이 150 개의 이미지 z-stack은 1 분 이내에 모든 채널로 완료 되었습니다.

사진 제공: 독일 바트 나우 하임 (Bad Nauheim)의 맥스 플랑크 연구소 (Max Planck Institute for Heart and Lung Research)의 Radhan Ramadass와 Yu Hsuan의 이미지

Technical Data Sheet